제목 사역을 위한 우리의 약속 No 366
글쓴이 서신교회(rema77) 조회수 5525
[ 날짜 :   2006-02-02 오전 10:03:23 ]

우리는 성경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세상에 대하여 가지신 최대의 관심과 믿는 자들을 향하여 가지신 최대의 요청이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완성하는 것임을 고백한다. 주님의 몸 된 교회는 주님의 구속의 사역과 말씀에 기초하여 세워지고, 성도의 섬김을 통하여 온전해지며 마지막 날에 완성될 교회를 말한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섭리하심 가운데 그리고 역사 안에서 언제나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완성해 가고 계시다는 사실을 믿는다. 또한 우리는 이 귀한 일을 위하여 일군으로 부르심을 받은 자라는 사실을 고백하며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완성 하는 것”을 우리의 사역의 최고 목표로 정하고 이를 위하여 몸과 마음을 헌신할 것이다.

우리는 성경만이 모든 세대 믿는 자들의 신앙의 유일한 척도임을 고백하며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위임해 주신 일을 이루기 위하여 지금까지 성경을 통하여 배우고 확신한 몇 가지 영적 원리들을 사역의 원칙으로 정하고 이 원칙에 충실하고자 한다.




이상과 같은 원칙은 새로운 사역을 시작하게 하신 성령님께서 이 사역에 참여한 우리 모두에게 주신 일치 된 견해다. 그러므로 우리는 신앙의 양심에 따라 정해진 이 원칙을 존중히 여길 것이며 이후에도 이 원칙에 동의하는 자들과 함께 우리에게 위임해 주신 사역을 이루어갈 것이다.
  
ID 내용 날짜